새뜰보호작업장 김장나눔행사 통해 근로장애인에 온정
작성자 정보
- 세종박양 작성
- 작성일
컨텐츠 정보
- 44 조회
- 목록
본문
새뜰보호작업장 김장나눔행사 통해 근로장애인에 온정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 주관 사회공헌사업에 선정돼 행사 개최
세종시 장애인 직업재활시설인 새뜰보호작업장이 29일 조치원읍에서 김장나눔행사를 가졌다.
이날 김장나눔행사에는 박영인 세종특별자치시장애인재활협회(새뜰보호작업장 법인) 회장, 장형래 부회장, 김연오 감사, 새뜰보호작업장 근로장애인과 후원회, 자원봉사자 등 30여명이 참여, 김장을 담그며 나눔의 의미를 되새겼다.
새뜰보호작업장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지원한 수육용 한돈 8kg으로 수육데이 등 프로그램을 진행, 참가자 소통과 교류의 시간을 가졌다.
새뜰보호작업장은 이날 행사를 통해 마련한 김치를 근로장애인에게 제공했다.
박영인 세종시장애인재활협회 회장을 비롯한 행사 참석자들은 즉석에서 세종시공동모금회 후원금을 기부했다.
새뜰보호작업장은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가 주관하는 사회공헌사업 ‘2024 김장, 한돈과 함께’ 캠페인에 선정돼 이날 행사를 가졌다.
노영미 원장은 “김장 나눔 행사에 지역사회 많은 분들이 함께 해 주어 감사드린다. 한돈자조금관리위원회의 지원 덕분에 근로장애인들이 의미 있는 시간을 가졌다. 새뜰보호작업장은 지속적으로 법인 자부담 행사와 프로포절 사업을 진행하고 있다. 근로장애인들을 위해 국회방문, 롯데타워탐방, 시설 리모델링 등도 추진해 왔다. 이용정원도 20명으로 증원, 장애인 근로복지 역량을 키워나가고 있다. 앞으로도 장애인 자립 기반 확충을 위해 최선을 다하겠다”고 밝혔다.
출처: (새뜰보호작업장 김장나눔행사 통해 근로장애인에 온정 - 뉴스세종·충청)
관련자료
-
링크
-
이전
-
다음